감성장인 임영웅

트롯픽 투표로 내가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를 매주 1등으로 만들어주세요

Information Warehouse 2020. 10. 14. 11:20
반응형

트롯픽 투표로 내가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를 매주 1등으로 만들어주세요

 

 

오늘 소개할 내용은 트로트 가수를 응원하는 종합 팬덤 서비스인 트롯픽입니다.

매주 열리는 랭킹 투표를 통해 내가 좋아하는 가수를 다양한 분야에서 1등으로 만들어 주실 수  있습니다.

트롯픽 어플을 설치한 후 내가 응원하는 트로트스타를 선택한 후 투표에 참여하세요

 

 

 

 

 

다양한 주제로 매주 랭킹 투표가 이루어 집니다.

내 가수와 어울리는 주제의 랭킹에서 1위가 될 수 있도록 투표해 주세요

이번주는 노래, 작사,작곡,연주까지 다재다능한 만능가수 뽑기

전국 투어를 넘어 세계투어 콘서트를 하게 될 가수 뽑기 투표가 진행중이네요

 

 

 

 

 

 

 

투표 뿐 아니라 내가 응원하는 가수의 무대영상이나 다양한 소식도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뽕숭아 학당 임영웅님 몸치댄스 관련 소식이 나오네요

 

 

 

 

 

1위를 한 가수는 서울 주요거리 초대형 전광판 응원 및 신문광고 지하철 광고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매일 출석을 통해 무료로 2개의 투표권을 받아 투표하실 수 있고 3일 연속 출석하면 투표권을 한개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충전을 통한 투표도 가능지만 부지런히 출석해 무료 투표권만 잘 받아도 투표가 가능합니다.

 

 

 

 

 

4월부터 영탁님이 장기집권을 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영웅님도 얼른 1위 하시면 좋겠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 트롯픽에서 응원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