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맛 정보

맛있구나 '임영웅 청년피자' 신메뉴 치즈히어로 주문후기

Information Warehouse 2020. 10. 13. 00:02
반응형

임영웅 청년피자의 신메뉴 치즈히어로를 맛봤습니다. 

 

요즘 대세 히어로 감성장인 임영웅님이 광고하는 청년피자 인기가 하늘을 치솟는데  시대에 뒤떨어질 수 없어 저도 한 번 주문해서 먹어 봤습니다.

이번 신메뉴인 치즈히어로는 구매시  9월16일부터 소진시까지 

임영웅 포토카드와 마그넷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갑자기 마음이 급해져 소진되기 전에 얼른 주문했습니다.

다행히 아직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

 

 

청년피자

솔직히 청년피자 저는 이번에 임영웅님 광고 통해 처음 알게된 피자브랜드인데 2017년에 런칭돼 벌써 3년이 넘은 브랜드더라구요

돈벌 욕심보다는 사회약자, 소비자, 가맹점주, 본사 모두 살기 좋은 사회를 만들어 보자는 취지와 열정으로 만든 브랜드고 연구도 많이 한다고 합니다. 맛과 정성,친절함의 서비스로 승부 보자는 각오와 함께요 

저는 첨 알았지만 이미 배달의 민족 지역 맛집1위 브랜드라고 하는데 이번에 임영웅님 광고를 통해 전국적으로 홍보가 제대로 된 것 같습니다.

 

 

치즈히어로 어떤 피자인지 먹어봤습니다.

 

 

 

저는 전화로 배달 주문했고 제일 큰 패밀리사이즈로 주문 29,900원에 배달비 2,000원 추가입니다.  40분정도 걸려서 도착했습니다.

 

 

 

식지 말라고 은박돗자리 같은 포장지에 잘 싸서 보내줬습니다.

 

피자 많이 먹어봤지만 이런 포장은 청년피자에서 처음 받아보네요

 

정성스런 포장인가... 불필요한 쓰레기인가...생각 하면서 개봉 ㅋㅋ

 

 

 

 

히어로 임영웅님의 사진이 대문짝만하게 사인과 함께 보입니다.

 

같이 온 포토카드와 마그넷 세트

 

피클 두개, 핫소스, 파마산 치즈도 있습니다.

 

 

 

 

 

 

치즈 히어로 답게 치즈가 덩어리로 가득합니다.

 

치즈히어로가 선택한 스페셜한 3가지 큐브치즈 고다,브리,탈레지오!

치즈는 쫄깃쫄깃 취향저격 제대로 하네요

 

 

 근접촬영입니다.

 

 

 

 

조각으로도 한 컷

 

소스는 바베큐 소스 맛으로 달콤 짭짤 도우는 얇고 모짜렐라치즈 덕에 전체 적인 식감이 매우 쫄깃했습니다.

 

치즈가 많아 느끼할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끝맛이 담백하고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사진에 흰색으로 넓게 보이는건 치즈 아니고 감자 샐러드입니다.

 

감자도 아주 맛있습니다. 샐러드속엔 당근, 파슬리, 옥수수도 들어있네요

 

장작 통삼겹살도 한조각씩 들어 있는데 역시 쫄깃하며 맛있네요

 

임영웅의 청년피자 치즈히어로 한끼 식사로 든든하고 깔끔하게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다음에 다른 피자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임영웅청년피자 메뉴 바로가기

 

청년피자

청년피자는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입니다.

youngmanpizza.co.kr

 

 

 

임영웅 청년피자 광고영상

광고영상도  보시고 청년피자도 한번 드셔보세요~

 

임영웅 청년피자 광고영상 바로가기

 

청년피자

청년피자는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입니다.

youngmanpizza.co.kr

 

 

 

임영웅 청년피자 치즈히어로 맛있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