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정보

스타벅스 배달 스타벅스 딜리버리

Information Warehouse 2020. 12. 3. 00:16
반응형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요즘 배달업이 성황인데 스타벅스 역시 배달전쟁에 뒤늦게 참여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10월  27일 첫 배달전용 매장을 강남구 이마트 역삼점 내 오픈했는데요 방문이나 테이크아웃은 안되고 오직 배달만을 위한 매장이라고 합니다.

 

배달주문은 어플을  통해서만 가능하고 매장 반경 1.5km내에서만 배달서비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최소 주문 가능 금액은 15,000원이고 배달료 3,000원이 추가됩니다.

 

배달 가능 품목은 음료 60여종과 푸드 40여 종으로 배달을 위한 세트메뉴도  여러가지 출시되었습니다.

 

곧 딜리버리 매장이 확대될 것에 대비해 어플 주문 방법 미리 한번 알아봤습니다.

 

 

우선 스타벅스 어플에 들어가 우측 하단의 오토바이 그림을 선택합니다.

 

 

아쉽게도 제가 사는 곳은 배달 가능지역이 아니고 현재 역삼, 대치 일부지역만 가능하다고 뜨네요

 

 

 

그래도 한 번 들어가 봅니다.

배달이 가능한 세트메뉴와 음료, 푸드, 상품을 항목 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

 

원하는 메뉴를 선택한 후 

 

 

 

 

 

배달비와 함께 결제합니다.

결제는 아직까지는  기프티콘이나 기타 수단은 안되고 스타벅스 카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단 연습만 해봤는데 다른 후기 보니 주문 후 배달도 빨리 도착한다고 하네요 ㅎㅎ

 

 

 

스타벅스 딜리버리 매장 시범 운영 후 빨리 여러지역에 확대운영돼 저도 한번 써먹어 봤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